ARTICL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6)
GTK+ 3 Reference (2)
I. GTK+ Overview (0)
II. GTK+ Core Reference (0)
III. Theming in GTK+ (0)
IV. GTK+ Widgets and Objects (0)
VI. GTK+ Tools (0)
GTK+3 Tips (1)
C/C++ (0)
JAVA (0)
PHP (0)
Assembly (5)
Windows (0)
Linux (2)
마컴 (3)
Internet (1)
  • Total hit
  • Today hit
  • Yesterday hit

주인을 잘못만나 몇년동안 방치되었던 이 블로그

주인장의 오타쿠스러운 모바일(Mobile) 기기 자료 수집병 (돈이 없어서 지름신이 도착해도 통장잔고를 보며 한숨 쉬고 참으며 넘어감) 몇개월동안 진행하였던 프로젝트 그리고 주인장이 좋아하는 모바일 관련 내용 공부하기를 여기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일단 2차 도메인을 변경을 하였고, 현재 유행하고 있는 모바일 플랫폼(Platform)인 Android, Windows Phone, iPhone, 그리고 모바일에 적합하게 개발된 Linux 배포판인 MeeGo와 LiMo계열에서 사용하고 있는 GUI Toolkit인 GTK+와 QT를 여기서 소개 및 최신 소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주로 이 블로그에선 Android와 Windows Phone (주인장은 2010년말 생산된 13인치 MacBookPro를 사용중?!) 그리고 GTK+를 중심으로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Android에 대해선 예전에 프로젝트 하면서 정리한 내용, 그리고 Android Developer Blog의 내용을 주로 전달 할 예정이며, MeeGo는 공식 MeeGo 사이트에서, GTK+ 내용은 Ubuntu 중심으로 Web UPD8GNOME Mailing의 내용을 언급하며 업데이트를 하겠습니다.


이제 돈좀 모으면 MeeGo 기반 Nokia N9와 조만간 나올 Nokia의 Windows Phone을 구입하여 자랑 할겸 블로그에 개발 내용을 하루에 한개씩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StudioEgo의 Mobile Blog

블로그 이미지
새롭게 시작하는 Mobile Blog입니다. 여기서는 Mobile 관련 뉴스, 프로그래밍(주로 Android, Linux, GTK+, Windows Phone, iOS, etc)등 모바일 관련 내용을 쭉 올리는 블로그입니다.
by StudioEgo